본문 바로가기
🍚🥄🥄

상남동안주맛집(배달) ːː주목 🥘🍺 / 상남동배달맛집, 창원안주, 상남동핫플, 상남동술집, 창원술집추천

by 영쁘 2023. 6. 27.
728x90
창원 상남동 핫플
주목


영업시간 : 일~목(18시 - 3시) / 금~토(18시 - 4시)
위치 :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7번길 9
장원 빌딩 2층 202호
전화번호 : 0507-1408-2341
주차 : 금강주차장 이용시 1시간 무료



매장 인테리어가 완전 여자들 취향저격이며
분위기 맛집, 안주 맛집으로 직작에 소문난 곳
‘주목’ 다들 이제 아시죠 ?!

저는 비록 저번에 갔었는데 웨이팅이 길어서
안에 모습만 보고 나왔었다는 🚰_🚰
이제 우ㅔ이팅 몬하것는 늙탱이 ,,

갑자기 퇴근하고 매콤한 바지락술찜이
너무 먹고 싶어서 배민 켰더니 주목이 있길래
바로 시켜 시켜 ~


저는 이 날 너무 먹고 싶었던 바지락술찜이랑 ~ ~
금액 맞출려구 음료 하나 같이 시켰어요 !

배달시간은 배민에 소요 예상으로 떠 있는
시간보다 빨리 왔어요 ㄲㅑ🏍️🏍️


받자 마자 기분 좋아지는 깔끄미하고 완벽한 포장 ,,
그런데 저 바지락 술찜이랑 음료 하나 시켰는데
모가 이리 줄줄 온거됴 ?!!!??


서비스 들이였다니 ㅠ ,, 갬동 🤍
근데 술집 분위기에 맞게 포장도 어쩜 이리 깔끔하고 완벽한지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😆


참치마요주먹밥 ? 요것도 서비스로
같이 보내주셧어요 🫢🫢


제가 시킨 음료는 밀키뚜 !
탐스제로 파인도 서비스 ㅠ
사장님 적게 일하시구 많이 버세요 ,, 💰

서비스로 온것만 해도 프레첼 까까,
에그샐러드, 참치마요주먹밥, 음료수 ,, 🫶🏻


서비스로 온것들도 다 맛있었어요 !
🐷


요건 제가 시킨 주인공 바지락술찜🍲🤍🤍
저는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요청사항에
땡초 많이 썰어 넣어 달라구 적었오요
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


우왕 ,..... 므야
넘 맛있어 ㅠ ㅠ ㅠ ㅠ ㅠ ㅠ ㅠ
돈 한개도 안 아까움 💸💸

맵기도 찰떡이고 바지락이 얼마나 많냐면요
~ ~ ~ ~

 
짱 많죠 ?! 다 제 뱃속으로
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


남김없이 다 발라 먹었답니다 ?!
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

담엔 꼭 매장가서 안주 싹 다 먹어볼고에요 !
왠지 사장님 입맛이 쩝쩝박사 제스탈 일듯 🍻


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