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💘

와인추천 ːː 파스쿠아 스윗로제 🍹🥨 / 홈파티와인, 기념일와인, 스윗로제구매방법, 홈파티용품, 홈파티추천

by 영쁘 2021. 2. 6.
728x90

요즘 핫한 스윗로제 🍹
심애기도 먹어봤오요 > <

구하기 힘든 요 아이 ㅠ
저는 신기하게 나이스
타이밍으로 바로 구매해서
파티때 함께 할 수 있었어용
진ㅉㅏ 너무 신낫다는 ㅠ 🍾🤍

 

 

-

 

제가 구입한 곳은 요 와인씨
라는 인스타에서 찾아보고
문의드린 뒤 구입했오요 !

⭐ 근데 가격문의 몇 번 해보고
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
귀해서 그런지 ? 더 비싸게
파는 곳도 있더라구요 T^T ⭐

\-

 

왔자냐 ~ ~

ㄲㅑ - ♥♥♥
신나 신나

-

 

와인을 배송으로는
처음 시켜서 받아보는

거라 걱정했는데 완젼

꼼꼼 포장된 상태로

왔어욤 > < !

-

 

예뽀예뽀

벌써 ㅇㅖ뽀

-


자아 한번 열어 보께오 //🍹💗

 

-

 

정말 ㅠ 여자들 취향저격 ✨✨


디자인이 넘 ㅇㅖ뽀서
홈파티에 딱이에용

-

 

요롷게 와인 넣을 수
있는 각도 같이 왔어욤

-

 

ㅋ ㅋ ㅋ ㅋ ㅋ ㅋ ㅋ
신나쪙 > <

-

 

맛은 스파클링 와인이라
그런지 저는 음료수 마시듯이
꼴깍꼴깍 잘 마셧오용
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
⭐️ 11도에 750ml ⭐️

 

-

사진 찍을 맛 완젼히 나구여 ㅠ
사진에 스윗로제가 다했네용
히히 🥨💖

 

-
-

 

제가 한 감바스 🥘

( 자랑. )

ㅋ ㅋ ㅋ ㅋ ㅋ ㅋ ㅋ 

 

-

 

솔직히 저거 다 못 먹을 거라
생각했거든요 ? 저는 와인을
안 좋아할뿐더러 그냥 단순히
너무 예뻐서 산거라 ㅠ ㅠ ㅠ
근데 스파클링 와인이라 그런가
맛있어서 꼴깍꼴깍 잘 먹고
다 먹었어용 ㅋ ㅋ ㅋ ㅋ

파스쿠아 스윗로제
파티 감성 제대로 내고
행복한 추억 플러스 + 🖤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