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🍚🥄🥄

창원상남동맛집 ːː 미친가리비🦪 / 상남동맛집추천, 창원맛집, 창원가리비찜, 상남동술집추천, 상남동밥집

by 영쁘 2020. 11. 4.
728x90

창원 상남동 미친가라비

✔️ 055 275 3184
✔️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56번 길 2
상남동 34-6 2층


✔️ 매일 17:00 - 01:00 일요일은 전화 문의

 




가리비찜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
요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오!

 

상남동 미친가리비

상남동 고인돌 사거리

조이럭빌딩 2층에 있어요 !

 

조이럭빌딩

배고픈 배를 부여잡꾸
당장 올라갓숴여 히 룰루 랄랑

맛있는 거 먹기 전에 신나는

이늒힘 다덜 알쥬 ?

(。•̀ᴗ-)✧₊˚

 

미친가리비

오 마이 갓 맛집은 맛집인가봐요!
사람덜 북적북적 많앗뚬 ㅠ 

내부는 테이블과 공간이 넓고

중앙에 수족관(?)이 있었는데

 
사람들이 다 앉아 계셔서

사진을 못 찍었어용 T^T

 

메뉴판
메뉴판

저희는 단품으로 가리비찜으로 기기 !

 

창가자리

사람들이 북적북적했는데 저희가

들어갔을 때는 마침 딱 창가 쪽 자리가

빠지고 이모가 테이블을 닦고 계셔서

마저 정리해주신다고 요기 앉으래서

좋은 자리에 앉앗도요 히 - ♡

 

기본안주

기본 안주로 나오는 짭 쪼리 한
프레즐 과자랑 삶은 계라닝
계란은 바로 빠사서 소금 촉촉 

묻히고 뇸 

 


주인공 등장 ~ ~ 


가리비찜 너무 먹고 싶엇져
나오는 시간은 그렇게 빠르지도
그렇다고 느리지도 않고 딱
적당할 때 나왓뚬 굳뜨 b

 

와사빙 조아함

와사비 간장에 섞어가지고 찍어
먹는걸 조와 하는데 없어서
이모 와사비 주세용 ~ 하니까
가져가 주셧움 히히ㅎ

 

하나둘씩 내 배로 들어가는 가리빙
가리비찜

미틴 개죤맛탱 T^T


짱마싯따 진짜 이래서
사람덜이 북적한곳은
여윽시 이유가 잇ㄷㅏ요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잔해들

순식간에 없어져뚬 ㅠ
솔직히 여자 둘이라고 해도
저것만 먹으면 백 빵 양 작그든여
( 저희만 그런 거 아니져? )
벗뜨 우리는 나와서 새마을식당도

갈고라소 ㅠ ㅋㅋㅋㅋㅋㅋㅋ

아숩지만 단품으로 가리비찜만

먹고 후딱 나왓어용 -

담엔 탕이랑 칼국수 사리도 꼭 꼭

먹을 거임 진짜 ㅠ 가리비찜 러쁘

—̳͟͞͞♡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