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☕️🍰

장유율하카페 ːː빈인더바스켓 🍰🍵 / 김해포토존, 김해카페, 장유카페, 다이닝바스켓, 김해신상카페

by 영쁘 2023. 7. 1.
728x90
포토존이 많은
장유 율하 대형카페
빈인더바스켓


⌕ 경남 김해시 율하7로 31
장유동 816

⌕ 055-723-2525
⌕ 월~일 10:00 - 23:00

⌕ 주차 가능

 



장유 율하 2지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
김해 대형 카페, 빈인더바스켓 생긴지
얼마 안됬을때 진작 갔다 왔었는데 이제야 폿팅하는
나란ㄴㅕㄴ,, 🚰🚰

정말 너무 크고 볼게 많고 또 포토존이 왕 많움
예뻐서 초반부터 엄청 핫했었는데
지굼은예쁠듯 ㅠ ,,

들어가는 입구문 조차 제 스트 ,, 💚

요기서 사진 정말 많이 찍으세요 !
저는 찍지 않았지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 ㅠ ?
실제로 보는 늒힘이 나지 않아 아숩어여

빵수니 행보케 🥨🥨
빵이랑 음료들, 커피들 맛있었어요
빵과 디저트 종류는 많아서 고른다고
골치 아팠거던여 ㅠ ㅠ ;

진짜 맛있게 생겻됴 ?!
짱맛탱이라 제가 다 먹었던 기억이
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

지금 계절이랑 찰떡 어울리는 이 청량감 🌊

포토존이 정말 어마무시 하게 많았어요 !
층층이 안 이쁜 구석이 없었는듯 ㅠ_ㅠ

아 ! 화장실도 포토존이엿어요
ㅋ ㅋ ㅋ ㅋ ㅋ ㅋ ㅋ
우리집 화장실 하고 싶엇눙디 ㅠ ㅋ
ㅋ ㅋ ㅋ


사진도 많이 못찍어서 아쉽당
반의 반의 반의 반도 표현이 안되고
못 담았네 😩

저는 막 새로 생겼을때 갔었어서
지금은 어떻게 더 예쁘게 변해 있을지
궁금해서 조만간 빈인더바스켓으로
마실갈 예정 ! 👒

사진 찍는거 좋아하시고 디저트, 빵
좋아하시는 분들 왕 추천 드려요 💚

728x90

댓글